본문 바로가기

Bee Square 코인뉴스

🇬🇧 영국, 새로운 기술을 시험하기 위해 디지털 증권 샌드박스 구축 (Bee Network Square)

 

영국 재무부는 2024년 1월 8일부터 시행되는 금융서비스 및 시장법에 따라 새로운 '디지털 증권 샌드박스'(DSS)를 출시하고 블록체인과 같은 신흥 기술을 보다 광범위한 금융 시장 인프라에 사용할 수 있도록 검증할 수 있는 방화벽 금융 실험실을 제공합니다.

오늘 의회에 제출된 DSS 규정에 따라 적격 금융 시장 기관은 수정된 규제 요구 사항에 따라 5년 동안 개발 기술을 사용하여 승인된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샌드박스 진입 업체"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법에 인용된 예시적인 활동은 "거래 장소 운영"과 유지보수, 공증 서비스 및 결제를 포함한 디지털 증권과 관련된 하나 이상의 기능을 수행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참여를 승인받은 기업은 해당 기능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부수적인 활동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샌드박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단은 증권, 옵션, 선물, 차액에 대한 계약, 그리고 그러한 투자에 대한 권리 또는 지분을 포함합니다.

이것들은 검토 중인 기술을 사용하여 기록되거나 정산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프로토콜 더스크의 규제 및 개인 정보 보호 책임자인 라이언 킹은 "모든 당사자에 대한 수수료 인하, 그리고 따라서 거래의 속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투자자와 발행자 모두에게 미치는 영향이 엄청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잠재적으로 완전히 새로운 세대의 투자자들에게 거래를 개방합니다."

그는 이어 "EU가 나서서 단순히 용인하는 것이 아니라 [분산원장 기술]과 관련 기술을 금융 산업의 핵심 부분으로 환영하는 근거를 마련하고 있다는 신호"라고 덧붙였습니다.

레저 인사이트에 따르면 거의 20개 기관이 제안에 대해 재무부에 의견을 제출했으며, 이 기관은 샌드박스 내에서 주조된 디지털 자산을 보유자가 샌드박스 참가자가 될 필요가 없이 그 밖에서 담보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누구 참여 가능하신가요?

샌드박스 진입자로 신청할 수 있는 적격 주체로는 영국 투자거래소, 중앙증권예탁소, 다자간 거래시설, 조직화된 거래시설 등이 있습니다.

각 경우 적절한 규제기관인 금융행위청(FCA)이나 영란은행(BoE)도 사례별로 다른 영국 설립 주체들의 참여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 규정은 또한 타사 서비스 제공자에서 사용자에 이르기까지 특정 연결 당사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샌드박스 진입 예정자는 해당 규제기관에 승인을 신청하여 특정 활동, 기술, 규제 장벽 및 기타 관련 세부 사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진입 예정자는 승인될 경우 허용되는 활동의 범위, 조건, 보고 요구 사항 및 기타 의무 사항을 설명하는 샌드박스 승인 통지를 받게 됩니다.

규제 기관은 특정 상황에서 샌드박스 승인 통지를 수정, 중단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FCA와 BoE는 시범 기간 동안 샌드박스 참가자들을 감독할 것입니다.

이 감독은 소비자와 금융 안정성을 보호하면서 효과적인 테스트를 용이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규제 가드레일

혁신적인 개발 기술을 허용하는 것은 분명히 위험을 초래하므로 규제는 샌드박스 참가자들에게 특정 규제 요구 사항으로부터 완화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규제 기관은 또한 테스트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수정된 의무를 필요에 따라 부과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EU의 중앙 증권 예탁 기관에 대한 규정은 샌드박스가 가능하도록 개정되었습니다.

그리고 규제 기관은 샌드박스에 특화된 규칙을 발행하거나 기존의 특정 규칙을 면제할 수 있습니다.

재무부는 또한 전반적인 활동 범위를 제한하고 있으며, 규제 당국은 위협이 발생할 경우 테스트를 감독하고 개입할 수 있는 광범위한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무부는 규제 샌드박스의 전반적인 성과와 2028년 1월 10일까지 접근 방식을 계속하거나 수정해야 하는지에 대해 의회에 보고해야 합니다.

규제 당국은 포괄적인 허가와는 거리가 멀지만 영국 금융 시장 인프라의 새로운 기술과 관련하여 잠재적인 내구성 정책 변화를 형성하기 위해 시험 기간의 데이터와 피드백을 분석할 계획입니다.

#비네트워크 #비코인 #암호화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