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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e Square 코인뉴스

🐧 디크립트의 2023년 NFT 올해의 프로젝트: 퍼기 펭귄스 (Bee Network Square)

이더리움 컬렉션 퍼기 펭귄은 크립토 윈터에서 번창했고 이제 주류 시장 장난감에 힘입어 새로운 수준으로 미끄러지고 있습니다.

잔혹한 크립토 윈터는 NFT 시장을 거의 굶겼습니다.

대부분의 프로젝트는 추위를 견디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기후를 위해 만들어진 것처럼 보이는 것이 있습니다.

퍼기 펭귄스(Decrypt의 올해의 NFT 프로젝트)라는 것은 딱 맞습니다.

NFT 주변의 소문은 2022년 중반에 얼어붙었고, 한때 살았던 공간은 실제로 매우 추워졌습니다.

가격은 하락하고, 매출은 붕괴되었으며, 수집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프로젝트들이 수익이 크게 증발함에 따라 NFT 세계의 모든 중요한 분위기는 점점 더 냉랭해졌습니다.

그것은 약세장 이전에 급등한 대다수의 중요한 NFT 프로젝트에도 해당되었습니다.

그러나 퍼기 펭귄스는 이 추세를 극복하고 잔인한 암호화폐 붕괴 속에서 점점 더 강해지며 전국 월마트 매장의 수백만 명 앞에서 한 해를 마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부분적으로 프로젝트가 소위 겨울이 시작되기 전에 이미 가장 힘든 시기를 겪었기 때문입니다.

퍼기 펭귄스의 주인이자 CEO인 루카 네츠(Luca Netz)는 디크립트(Decrypt)와의 인터뷰에서 "바이브는 항상 옹기종기 모여있는 곳에서 잘 지내왔습니다. 특히 지금은 특히 그렇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겨울 시즌입니다. 펭귄은 얼음 동물입니다. 우리와 잘 지내고 있습니다."

퍼기 펭귄스는 NFT 시장이 폭발적인 수요를 목격한 직후인 2021년에 출시되었으며, 뉴욕 타임즈의 저명한 기능이 프로필 사진(PFP) 프로젝트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2022년 초 지루한 유인원과 기타 컬렉션이 가치와 광범위한 관심을 얻으면서 퍼기 펭귄스는 논란에 휩싸였고, 일부 보유자들은 이전 지도부에 로열티를 지불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NFT를 분리하고 "포장"하는 계획을 계획했습니다.

광범위한 NFT 시장에서 바닥이 나기 몇 주 전인 2022년 4월, 연속 사업가인 Netz가 뛰어들어 오리지널 크리에이터로부터 IP를 250만 달러에 구입했습니다.

시장이 폭락하자 Netz와 팀은 NFT를 구매하려는 사람이 거의 없는 상황에서 최소한의 자원으로 구축해야 하는 가혹한 현실에 직면했습니다. 전화위복이었습니다.

"베어 마켓은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관점에서, 돌이켜보면, 그것은 사실 우리에게 일어난 최고의 일이었습니다"라고 네츠는 회상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IP를 구축하고 때때로 강세장이 될 수 있는 쥐의 경쟁에 걸리지 않는 핵심 사업에 정말로 집중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네츠는 이전에 디크립트에게 퍼기 펭귄을 " 인플루언서"처럼 대했고, 그것은 만화 같은 아바타들을 더 많은 사람들 앞에 서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팀은 백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에 바이러스성 콘텐츠를 밀어 넣었고, 대부분은 아마도 현재 시작되어 여전히 브랜드를 뒷받침하는 25,000달러 이상의 NFT에 대해 알지 못할 것입니다.

퍼기 펭귄스는 또한 기피에 수천 개의 애니메이션 GIF 라이브러리를 구축하기 시작했으며, 현재까지 무려 110억 건의 이미지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퍼기 펭귄에 대해 알게 되면서 그 느낌이 돌아왔습니다.

진지한 NFT 수집가들은 펭귄을 그들의 PFP로 흔들기 시작했고, 그 수집이 실제로 곰 시장에서 가치를 얻는 유일한 프로젝트 중 하나라고 칭찬했습니다.

퍼기 펭귄은 이후 다음 단계를 추진하기 위해 5월에 발표된 대로 9백만 달러의 기금을 모았습니다.

하지만 퍼기펭귄은 단순한 느낌 이상의 것들을 만드는 것에 집중했습니다.

우리가 지난 몇 달간 본 바와 같이, 이 브랜드는 플러시 인형과 다른 장난감들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기 시작했고, 그 중에서도 대형 소매업체인 월마트(Walmart, 이하 다섯 개 포함)와 연계하여 귀여운 동물들을 훨씬 더 많은 청중들 앞에 두기 시작했습니다.

네츠는 "우리가 설정한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알고 사랑하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고 일찍부터 우리 커뮤니티에 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말하고 나서 매주 1억 8천만 명의 사람들이 걷고 있는 월마트에 들어가면 우리가 하려는 것을 지지하기 시작합니다."

그는 플러시 인형이 브랜드 인지도, 수익, 회사의 지속가능성 측면에서 상당한 영향을 끼쳤으며, 사람들이 펭귄에 대한 "감정적 애착"을 형성하는 것을 돕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단순히 IP에 기반을 둔 라이선스 장난감이 아닙니다.

Netz와 팀은 구매자들이 그것을 인식하든 안하든 간에, Puggy Penguins IP를 암호화 네이티브 방식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장난감에는 모두 QR 코드가 포함된 태그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인데, 이 태그를 스캔하면 구매자에게 zkSync 네트워크에 생성된 무료 NFT 아바타 특성이 부여됩니다.

모두 간소화되고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를 들고 있거나 시작하기 위해 지갑을 가질 필요도 없습니다.

또한 완전히 선택 사항이며 보너스처럼 느껴집니다. 다시 말해, 월마트 통로를 돌아다니는 "노멀"들에게 적합합니다.

퍼기 펭귄스를 위한 작은 발걸음, 웹3를 위한 거대한 도약.

웹3 IP와 블록체인 기술은 이제 세계 최대 소매업체의 선두이자 중심입니다.

그는 "어떤 NFT를 수집하고 싶으십니까?"라며 "블록체인이나 웹3에 대해 가르쳐주지 않아도 친구, 가족, 또래, 동료들이 물리적 세계에서 즐길 수 있는 것입니까? 아니면 메타마스크를 설정하고 누군가를 30분 동안 JPEG에 수만 달러를 써야 하는 이유에 대해 코치해야 하는 브랜드입니까?"라고 말했습니다

Netz는 "하나는 훨씬 더 매력적이고 분명하다"며 "다른 하나는 진입 장벽이 훨씬 더 많다"고 말했습니다

넷즈는 장난감 구매자들이 QR코드를 스캔하고 NFT를 청구하는 전환율이 약 20%에 이른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태그의 콜 투 액션을 개선하고 그 주변의 포장을 재구성함으로써 50%까지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믿고 있으며, 퍼기 월드와의 유대감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2024년 1분기에 출시될 예정인 퍼기 월드는 주장 가능한 NFT가 설계된 온라인 메타버스 게임으로 장난감 소유자, 원래 이더리움 NFT 소유자 및 암호화폐 팬 모두 화려한 세계에 연결하여 온라인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넷즈는 온라인 세계가 퍼기 펭귄스가 미래를 준비하는 동안 장난감과 토큰 사이의 "루프를 닫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장난감을 5달러에 구입하고, 가입하고, 이러한 특성을 보완하고, 펭귄에게 씌우고, 그리고 나서 여러분은 친구들과 놀 수 있습니다.

제 말은, 정말 재미있고 멋진 경험입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그것은 우리에게 퍼기 펭귄이 프랜차이즈가 되는 것을 정말로 시도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Netz는 잠재적인 영화 및 TV 각색이 테이블에 남아 있지만, 신체적 장난감 경험을 향상시키고 NFT 커뮤니티에 연결하는 방법으로 온라인 게임이 가장 즉각적으로 매력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퍼기 펭귄스는 2023년에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지만, 암호화폐 세계가 해빙되기 시작하면서 Netz는 더 큰 기대를 걸고 있을 뿐입니다.

그는 "새해에 접어들면 이를 가능한 가장 큰 IP 브랜드로 어떻게 확장할 수 있을까요?"라고 말했습니다

#비네트워크 #비코인 #암호화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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